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슈퍼카가 있는 성수동 핫플 카페 노티드 성수 피치스 도원!!

벨범 2021. 7. 21. 17:30
728x90
반응형

 

(●'◡'●)

요즘 성수에 핫플로 카페가 있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바로 성수 노티드 피치스 도원 입니다

아갓마 피치스인 죨지아 오예 싓~~~~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3길 9 피치스 도원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전화: 010-4192-7719

 

피치스 도원은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슈퍼카들이 보입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멋진 차들과 시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아 입구가 어딘가~~ 했어요

 

 

입구는 분홍색 건물 끝쪽으로 가시면

 

 

 이런 골목길이 나오는데

이곳을 통과하면

 

 

하얀색 자갈로 이쁘게 꾸며진 정원이 나옵니다!!

 

 

이곳에는 흰색 차 한 대가 땅속에 박혀있는데 여기가 그 유명한

피치스의 포토존입니다!!! 

여기 줄 서서 사진 찍으시더라고요ㅎㅎ

 

 

오른쪽으로는 입구가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건 너무나도 멋있는 부가티베이론과 페라리가 우리를 반겨줍니다ㅠㅠ

부가티베이론 한번 몰아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어요!!

 

 

매장 내부는 굉장히 커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시국엔 조금 조심할 필요는 있어 보여요

 

 

왼쪽에서는 커피와 그 유명한 노티드 도넛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곳에서는 굿즈들도 판매 중입니다

저는 티셔츠보다 미니카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돈이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ㅠ

 

 

그 대신 유명한 도넛을 맛보려고 합니다!!

 

 

추천

  • 밀크 크림 도넛- 3.5
  • 바닐라 도넛- 3.0
  • 초코 푸딩 도넛- 3.5

저는 밀크 크림 도넛과 바닐라 도넛포장했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이 너무 많아 

자리가 없었기 때문이죠ㅠㅠ

 

 

원래대로라면 도넛과 커피를 들고 이곳에 앉아야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핫플답게 정말 갬성 대박입니다!!

 

 

결국 저희는 근처에 있는 <성수 근린공원> 벤치에서 먹었는데 

자리 없을 때 추천드려요!!! 비교적 코로나로부터도 안전해요ㅎㅎ

먼저 밀크 크림 도넛입니다!!

저는 이게 베스트였습니다 도넛보다는 크림빵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바닐라 도넛도 정말 맛있었어요 델리만쥬 크림이랑 비슷한 맛입니다!!

 

 

요즘 핫플로 떠오르는 성수 카페 노티드 피치스 도원 방문하셔서 멋진 차들도 구경하고

갬성있는 카페와 맛있는 도넛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