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서울 시청 카페추천!! 전망좋은 17층 카페 커피앤 시가렛!!

벨범 2021. 7. 27. 14:53
728x90
반응형

(●'◡'●)

오늘 추천해드릴 카페는 서울시내가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커피 앤 시가렛입니다!!

17층에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특이하죠??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16 유원빌딩 17층
  • 영업시간: 평일: 08:30~21:00 / 토요일: 11:00~21:00 / 일요일 휴무
  • 전화: 02-777-7557

 

커피 앤 시가렛은 시청역 9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유원빌딩이 있습니다

 이 빌딩 17층에 위치해있어요~~

 

17층에 도착하시면 바로 통유리로 안이 보이는 커피 앤 시가렛 카페가 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담배들이었습니다

카페에서 담배를 팔다니 정말 신선했어요!!

물론 카페 내부에서 흡연은 금지되어있습니다ㅎㅎ

 

커피 앤 시가렛 카페 내부는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보통 사이즈의 카페입니다!!

 

커피 제조과정을 볼 수 있는 것도 하나의 재미 포인트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데 저희는 오랑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옆에는 라이터와 재떨이, 굿즈, 디저트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이것이 바로 오랑 에이드입니다!! 

위에는 말린 오렌지를 올려주시고 상콤 달콤한 오랑 에이드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커피 앤 시가렛의 하이라이트!!!! 멋진 서울 뷰입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ㅠㅠ

이 창가 자리를 앉으려면 고도의 눈치게임과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모두가 창가자리를 앉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보고 있답니다ㅎㅎㅎ

 

저희도 1시간 정도 기다렸다 자리가 나자마자 바로 앉았어요

때마침 해가 질 때라 정말 멋집니다 감성 폭발!!

 

이곳에서 선셋을 감상하며 맛있는 음료까지 마시니까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이 자리를 기다리는 사이에 음료는 모두 마셨지만 아쉬운 대로 빈 컵이라도 

사진 찍어보았어요!!

빈 컵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뭐 대박입니다ㅠ

 

저녁시간이 다가오니 캔들을 켜주시는데 역시 감성카페

작은 불이지만 불멍 때리며... 정말 좋아요

 

밤에 와서 야경을 감상해도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시청역 근처에 가볼 만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커피 앤 시가렛 정말 추천드립니다!!

정말 분위기 너무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카페 방문하셔서 예쁜 서울 전망과 맛있는 커피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