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마포 분위기 좋은 한강뷰 북카페 채그로!!

벨범 2021. 7. 18. 14:18
728x90
반응형

 

(●'◡'●)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마포에 위치한 채그로 라는 카페입니다~~

친구가 한강이 보이는 분위기 끝내주는 카페라고 추천해서 다녀왔어요!!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31 아리수 빌딩 8층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8층은 17:00시 까지)
  • 전화: 0507-1341-0325

 

채그로 카페는 마포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10분 정도 걸어오시면 있습니다!!

건물 1층에 채그로 라고 간판이 있습니다

 

 

채그로는 여러 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중 먼저 가장 메인인 9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도착하셔서 이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바로 이런 한강뷰가 보이는 자리가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대박~~~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이곳에서 바라본 한강뷰 정말 멋집니다ㅠㅠ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오시면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추천 음료인 히비스커스 천혜향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이런 간단한 간식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히비스커스 천혜향 에이드는 맛있었지만 8천 원이라는 가격은 살짝 부담되는 맛이었습니다ㅠㅠ

하지만 분위기 값 냈다고 생각하고 만족하며 마셨어요

 

 

가장 메인인 9층 내부입니다~~

이곳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좋고 북카페답게 책이 정말 많았어요!!

 

 

입구 쪽에는 이렇게 회오리 계단이 있습니다

 다락방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위에서 내려다본 채그로 카페입니다~~

이러한 공간이 있다는 게 정말 재밌습니다ㅎㅎㅎ

 

 

다락방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입니다~~

저는 정말 너무 좋았어요!! 책을 읽다가 바깥 풍경도 한 번 보고 올라오니까 내려가기가 싫었답니다

 

 

다락방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여기서 책을 읽었는데 뷰가 정말ㅠㅠ

괜히 책이 더 잘 읽히는 기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뷰를 바라보며 책을 읽었기 때문이죠

 

 

뒤쪽으로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9층을 모두 구경 후 다른 층 구경에 나섰습니다

 

 

8층은 9층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이곳은 공부하기 좋은?? 느낌입니다

 

 

이곳도 책이 많이 있어서 참 좋아요ㅎㅎ

 

 

마지막으로 5층은 카페와 식당이 함께 운영되는 곳입니다.

 

 

이렇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따로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 자리가 따로 있는 구조입니다!!

 

마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채그로 카페에 방문하셔서 멋진 한걍뷰도 보시고 책 도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