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강릉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오션뷰 카페 곳;

벨범 2021. 7. 5. 22:08
728x90
반응형

(●'◡'●)
이번에 소개 해드릴 카페는 강릉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곳;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오션뷰 말고도 천국의 계단이 있어서 더 유명하죠
바로 한번 리뷰 가보겠습니다!!

  • 주소: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 해변길 143
  •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 전화: 033-646-4500

<주차>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에 넓은 공간이 있으니 카페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카페 곳 외관입니다!! 1층과 2층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로 앞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저는 우선 들어가기 전에 먼저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감상하고 입장했어요!!

매장은 1층, 2층, 3층 테라스로 나누어져 있고 위에 사진은 1층입니다엄청 넓죠??ㅎㅎ
빵과 음료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이나 테라스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먼저 빵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정말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는데 맘 같아선 전부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ㅠㅠ

그다음으로는 음료 메뉴판입니다!!
곳;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곳; 커피- 6.5를 추천드려요~~

주문하신 후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서 위층으로 올라가셔도 괜찮습니다ㅎㅎ

2층도 자리가 굉장히 넓습니다!!


2층에서도 이렇게 아름다운 오션뷰가ㅠㅠ

저희는 이곳에서 간단하게 커피와 빵으로 아침을 해결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이곳에서 커피와 빵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 커피는 곳;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인 곳; 커피입니다
숙성 커피의 깊은 향과 바닐라크림이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테라스입니다!!
날씨 좋을 때 아이스커피 한잔 들고 테라스에 나와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 크~~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천국의 계단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성수기 때 이곳을 방문하면 사진을 찍기 위해 이 계단에 길게 줄 서있답니다ㅠㅠ
저는 이곳에서 사진 찍으려고 20분 기다렸던 기억이 있네요

이것이 바로~~ 카페 곳; 의 천국의 계단입니다!! 생각보다 높아서 위에 올라가 보면 아찔해요
하지만 정말 아름다운 뷰와 함께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들러서 사진 찍어보세요ㅎㅎ

그리고 바닥은 투명한 바닥이라는 점!!
사진에서는 불투명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더 투명해요~~
이렇게 아름다운 오션뷰, 맛있는 시그니처 커피와 빵, 인생 샷이 나오는 포토존까지 고루 갖춘
카페 곳; 에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