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안산 고잔동 수플레, 커피, 분위기 맛집 더 수플레(The Souffle)

벨범 2021. 7. 26. 15:21
728x90
반응형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정말 제가 안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

수플레, 커피, 분위기 모든 게 맛집인 더 수플레를 소개합니다!!!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 3으로 135-18
  • 매일 11:30~23:00 (매주 수요일 휴무) *노 키즈존(12세 이상 입장 가능)
  • 전화: 070-8833-7215

 

더 수플레는 외관부터 진짜 빈티지한 갬성 장난 아닙니다ㅠㅠ

뭔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문도 감성 팍팍입니다~~ 카페 출입구 라기보단 고급 초밥집이나 횟집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카페 내부는 작은 편입니다~~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레스토랑에 들어온 줄 알았어요 정말 분위기 맛집!!

 

 

곳곳에 이런 장식들도 분위기가 좋아지는데 한몫합니다!!

 

 

이렇게 바 테이블도 나무 테이블도 정말 이쁘고

저는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BGM이라고 생각해요!!!

보통 카페는 신나는 노래를 틀어주는데 이곳은 대표적으로 에드 시런의 디바이드 앨범 등

감성적인 노래를 틀어줘요 음악 감상하기도 정말 좋은ㅠㅠ 정말 완벽!!!!!

 

<메뉴판>

메뉴판마저도 감성적이네요~~

가시면 수플레는 꼭 시켜서 드셔 보세요!!

 

 

날씨가 좋다면 야외 테이블도 정말 좋아요~~

 

 

저는 이 캔들도 더 수플레의 분위기를 업해준다고 생각해요!!

그냥 모든 게 갬성폭발하는 더 수플레입니다~~

 

 

그렇다고 음료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음료도 정말 맛있어요~~

왼쪽은 자몽에이드 오른쪽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입니다!!

 

 

더 수플레 만의 특별한 점은 스테인리스 빨대를 사용한다는 점!! 

환경까지 생각하는 이곳은 정말 완벽.

 

 

잉글리쉬 브렉퍼스트는 모래시계가 다 지날 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드시면 되는데

이마저도 감성적이네요~~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수플레 팬케익 3 덩이가 나오고 메이플 시럽과 생크림이 같이 나와요~~

 

 

수플레를 자르자 비유하자면 맛있는 계란빵 향?? 이 확~~ 퍼집니다!!

 

사진으로 봐도 폭신폭신함이 느껴집니다~~

수플레는 정말 입속에서 녹아요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생크림과 메이플 시럽은 환상의 조합입니다!!

 강추!!!

 

더 수플레는 정말 안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수플레, 커피, 분위기 뭐하나 빠지지 않는 카페입니다

더 수플레 가서 맛있는 수플레도 드시고 카피 한잔의 여유까지 힐링하고 오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