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대부도 대형 감성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벨범 2021. 7. 1. 14:24
728x90
반응형

(●'◡'●)

대부도는 서울 근교 관광지로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아주 예쁜 카페가 많이 있어요!!

그중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감성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를 소개합니다!!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전화: 050-71383-9608

 

<주차>

주차장은 매장 앞에 크게 있어서 매장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장 외부입니다!! 리베르테는 엄청 큰 대형 카페입니다

낮과 밤의 분위기가 많이 다르죠?? 저는 개인적으로 밤에 더 이쁜 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가시면 픽업대랑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빵이랑 메뉴를 주문하신 후 자리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리베르테는 총 3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1층인데 1층에만 이렇게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다음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이 자리 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딸기 라떼 , 망고 스무디, 얼그레이를 주문했어요~~ 저는 이중 딸기 라떼를 추천드려요!!

딸기도 정말 많이 들어가고 아주 맛있습니다ㅎㅎ

 

 

이제 마지막 3층입니다!!

 

 

3층은 자리는 있지만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듯합니다

 

 

3층을 통해서 테라스에 올라갈 수 있는데 밤에 특히 대박입니다!!

굉장히 감성적인 공간인 것 같아요~~

커피 한잔 들고 이곳에서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면 힐링 그 자체ㅠㅠ

 

 

테라스에서 1층을 내려다보니까 뒷마당이 이쁘게 보여서 내려가 보았어요!!

 

뒷마당도 느낌 있죠??

크게 무언가 있는 건 아니지만 혼자 있는 소나무가 갬성 포인트!!

 

분수도 너무 이쁘고 이곳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 나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예쁜 트리까지!! 

대부도 가시면 리베르테 카페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