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서해대교가 보이는 대형 감성 카페 평택 메인스트리트 카페!!

벨범 2021. 6. 25. 12:57
728x90
반응형

(●'◡'●)

저는 이곳에 방문하고자 찾아간 것이 아닌 평택에 놀러 갔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입니다~~

근데 정말 대박!! 이런 카페가 있다고?? 우선 규모에 놀라고 내부 인테리어에 놀라고 

지금부터 평택 메인스트리트 카페 리뷰 갑니다!!!

  • 주소: 경기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메인스트리트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 전화: 031-684-2223

 

메인스트리트는 엄청난 매장 규모만큼이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메인스트리트 입니다!! 이곳이 후문인데 뭔가 미국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ㅎㅎ

주차 후 후문으로 들어오시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바로 올라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3층에 도착하시면 가장먼저 이런 체스판 같은 인테리어의 자리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미술관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랄까요??

 

왼쪽 편으로 이동하시면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있는데 복합 쇼핑몰 안에 있는 카페처럼 꾸며놓았어요!!

 

3층 메인 자리입니다~~ 정말 넓어요 그리고 창가는 서해대교가 보이는 아주 아름 다운 뷰!!

밤에 오면 서해대교의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다음에는 밤에 방문해볼 예정입니다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넓게 있습니다!! 날씨 좋을 때는 이런 곳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옆쪽으로는 옥상으로 올라가는 노란 계단이 있는데 이곳을 올라가보면

 

 

서해대교가 보이는 전망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커피 들고 이곳에 나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도착해서 구경하느라 메뉴판을 나중에 봤는데 이곳에는 블루클린 버거가 유명하다고 해요!!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2층으로 내려오면 3층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마치 유럽에 있는 카페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가수분들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해요!!

 

이렇게 계단식으로 앉아 드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파주의 유명한 카페인 더티 트렁크와 약간 비슷한 느낌입니다!!

 

1층에서는 빵도 판매합니다~~ 

 

저희는 주차장에서 들어와 후문으로 들어왔는데 이곳이 정문입니다!!

정문에서부터 들어오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이쁘게 꾸며 놓았습니다ㅎㅎ

 

1층 야외로 나가시면 버스 한 대가 있는데 이곳에서도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추입니다ㅠㅠ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멀미를 부르는

차 냄새(?)가 나서 그냥 한번 구경하시는 것만 추천드릴게요!!

 

마지막으로 패밀리존이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키즈카페 같은 느낌으로 잘 꾸며 놓은 공간이 따로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