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엔틱한 분위기와 맛있는 수플레가 있는 곳 백금당!!

벨범 2021. 8. 7. 15:34
728x90
반응형

(●'◡'●)

백금당은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제가 수플레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극찬하는 수플레를 맛보기 위해

백금당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백금당은 한대앞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백금당입니다

 

  •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송호 3길 15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 전화: 010-8945-3062

 

백금당은 이렇게 빌라 건물 1층에 있고

아주 이쁜 인테리어로 눈길을 확~~ 끕니다

 

백금당 입구에는 한자로 백금당이라고 쓰여있는 감성적인 배너가 있습니다

엔틱 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입구도 굉장히 멋집니다!!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고 들어갔을 때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나무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유럽 카페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곳곳에 이런 시계, 장식들도 모두 감성 한 바가지입니다!!

 

테이블도 너무나도 멋집니다ㅠㅠ

고급스러움이 정말 곳곳에 있습니다!!

 

백금당에서는 메뉴가 나오기 전 물수건을 준비해주세요

이 물수건은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차갑게 해서 주세요

센스가 아주 굿굿!!

 

메뉴판입니다~~

백금당 케이크가 수플레이고 음료로는 백금당 커피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수플레가 나오기 전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백금당 커피는 바닐라 라떼와 비슷한 맛이고 달달한 밀크 커피입니다

백금당 시그니처 커피입니다!! 

(수플레와 함께 드실 땐 단+단 조합이라 잘 안 어울렸어요ㅠ 수플레와 따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다음으로는 그 유명한 백금당 케이크, 수플레가 나왔습니다!!

와우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제가 수플레를 정말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백금당 수플레는 폭신함을 넘어 완전 살살 녹는 수플레였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수플레 중에 가장 부드러웠던 수플레였습니다!!

 

그리고 수플레와 바나나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같이 먹으니까 바나나 셰이크 맛이 났답니다

수플레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는데 백금당은 카페 자체가 주는 엔틱 한 분위기가 있어서

다른 손님들도 대화를 조용하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감성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커피도 너무 맛있고 수플레는 말할 것도 없이 정말 맛있어요!!

엔틱 한 분위기의 백금당에서 맛있는 커피와 수플레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