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위례 유럽 거리 분위기 카페 에스프레소, 그 자체

벨범 2021. 8. 13. 16:21
728x90
반응형

(●'◡'●)

오늘 방문한 카페는 에스프레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위례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그 자체에 방문하였습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 광장로 270Y111호
  • 영업시간: 평일: 09:00~13:00 / 14:00~18:00(Last order-17:50)
  •           토요일: 12:00~18:00(Last order-17:50) / 일요일 휴무
  • 전화: 070-8671-3455

 

위례 신도시는 아파트 사이로 길게 펼쳐진 광장이 있는데

이곳이 유럽 길거리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에스프레소 그 자체는 광장 거리에 있습니다

 

특별한 간판은 없지만 핫플이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게 외부에 이런 배너가 있는데 유럽 감성을 더욱 업 해주는 요소입니다~~

 

에스프레소 그 자체의 굉장히 특이한 점은 가게 내부에는 앉을자리가 없고 

사진처럼 사이드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례 광장이기 때문에 가능한 테이블 배치라고 생각 듭니다ㅎㅎ

 

가게 내부는 사장님이 커피를 만드는 공간밖에 없답니다

 

커피를 만드는 공간 옆으로 1평 남짓한 공간에 

포토존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ㅎㅎ

이곳에서 사진 한번 찍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에스프레소를 처음 마셔봐서 사장님께 추천을 받았어요~~

<추천 메뉴>

피에노-2,000원, 콘파냐-2,500원, 오네로소- 2,500원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주 큰 메리트입니다~~

 

왼쪽이 오네로소, 오른쪽이 피에노입니다

 

저는 에스프레소를 처음 접해보았기 때문에 엄청 쓸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적절히 달달하고 쌉쌀한 맛이 같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오네로소는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다음은 피에르입니다~~ 피에르는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입이 컵에 닿는 부분에 카카오 토핑이 있어서 커피의 깊은 맛에 카카오 향이 추가되면서 

코로 향이 싸악 올라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에르가 가장 좋았어요!!

 

여기 오면 기본 2잔 이상입니다!!

저희는 추가로 티라미수, 피에르, 콘파냐를 마셨습니다

 

콘파냐는 그 자체만의 구름 크림이 에스프레소 위에 올라가는 메뉴인데

마신다 라기 보단 요거트 처럼 섞어서 떠먹는 느낌의 에스프레소입니다!!

 

 티라미수는 말할 것도 없이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그 자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데 

여기 방문한 손님들이 스토리에 올리는 거 보니까 약간 빈그릇 챌린지 같이

빈 잔을 쌓아 올려 인증샷을 찍더라고요ㅎㅎ

저도 여기에 동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그 자체의 유일하게 커피 메뉴가 아닌 

레몬 그라니따입니다~~

이거 이거 정말 별미ㅠㅠ 새콤달콤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은 꼭꼭 드셔 보세요ㅎㅎ 정말 맛있어요

 

일반 카페는 많은데 에스프레소 전문점은 많이 보진 못한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라고 쓰기만 한 게 아니라는 걸

그 자체 방문하고 알게 되었어요~ 에스프레소 입문으로 정말 좋은 곳입니다~~

맛은 말할 것도 없고 사장님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좋아요!!

에스프레소 그 자체 카레 방문하셔서

에스프레소 한잔 들고 유럽 감성의 거리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