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물왕저수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뷰 맛집 카페 무랑가배!!

벨범 2021. 8. 26. 15:11
728x90
반응형

(●'◡'●)

이번에 리뷰할 카페는 시흥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뷰 맛집으로 유명한 무랑가배 카페입니다!!

정원과 루프탑까지 정말 이뻤던 무랑가배 바로 가보시죠~~

 

  • 주소: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865-5 2, 3층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 전화: 0507-1318-1754

 

카페 무랑가배는 2, 3층으로 두 개의 층으로 나뉘어 있고

1층에는 이쁜 정원이 있습니다~~

 

대형 달 풍선도 있고 야외 테이블에 앉을 수도 있어서 반려견이나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커피 가지고 1층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 샷이 절로 나올 것만 같습니다

 

정원 구경을 마치고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입구에서 사람만 한 곰인형이 반겨주었습니다!!

폭신하니 귀여웠습니다

 

2층은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화려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한쪽에는 레트로 한 느낌이 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컨셉샷으로 사진 찍어도 이주 이쁠 것 같습니다!!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롱 테이블이 있는 것도 저한테는 큰 장점이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라 4인 이상 불가능이지만

빠른 시일 내 이곳에 여러 명이 앉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메뉴판입니다!!

밑에 주의 사항에 나와있듯이 커피에 산미가 좀 있는 편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확실이 시큼한 맛이 강했습니다 참고하세요ㅎㅎ

 

저희는 커피를 가지고 3층에 올라가서 마셨습니다

 

3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이쁜 루프탑 공간이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이 크~~ 뷰 맛집입니다!!

 

모든 의자가 물왕저수지 쪽을 향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레이크 뷰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이쁘지 않네요??ㅎㅎ

밤에 와도 분위기가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옹기종기 모여 않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3층에는 신발을 벗고 올라가 앉는 공간도 있습니다!!

상과 베개가 레트로 한 느낌을 줍니다

 

무랑가배 카페는 뷰 맛집으로 인스타에서 이미 핫한 카페이더라고요ㅎㅎ

낮에는 탁 트인 풍경과 푸릇함이 주는 분위기가 아주 좋고 밤에는 잔잔한 물왕저수지가 주는 분위기가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물왕저수지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무랑가배 카페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