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한양대 에리카 앞 커피와 분위기까지 모두 맛집인 코이노커피!!

벨범 2021. 8. 29. 14:59
728x90
반응형

(●'◡'●)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한양대 에리카 앞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코이노 카페입니다!!

  •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성안 2길 15 정도빌딩 1층
  •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 토요일: 12:00~22:00 / 일요일, 공휴일: 12:00~21:00
  • 전화: 0507-1475-7846

 

코이노 커피의 외관입니다~~

 코이노 커피의 로고가 주는 감성이 있는 입구입니다!!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소파 형식의 의자라 밖에서도 편하게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코이노 커피의 내부입니다

내부는 넓은 편이며 전체적으로 깔끔한 바탕에 테이블이나 장식에

로고의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센스 가득한 인테리어입니다!!

 

카운터 끝쪽은 드립존이 있는데 사장님께서 커피 내리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은 모래사장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바닥인데 저는 바닥 인테리어가 참

이쁘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문 바로 옆 자리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 공간에서 비 오는 날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고 전문적이죠?? 추천 메뉴를 사장님께 물어보시면

엄청 친절하고 자세히 추천해주십니다!!

저희는 블랙 시크릿 라떼제주 말차 포레스트를 주문했어요!!

 

제가 에리카 근처 카페를 굉장히 많이 가보았는데

코이노 커피만큼 전문적인 느낌을 받았던 곳이  없었습니다 그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ㅎㅎ

 

저희는 이 자리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굉장히 감성적입니다

테이블도 느낌 있고 모서리 쪽에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정말 대박입니다ㅠㅠ

 

먼저 블랙 시크릿 라떼 입니다!!

제가 흑임자 라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마셔본 흑임자 라떼중 최고였습니다!!

크림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추천드려요!!!

 

그다음은 제주 말차 포레스트입니다~~

제가 제주도 가면 제주 온리 메뉴인 비자림 콜드부르를 꼭 마셔요!!

그거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제주도를 가지 않아도 마실 수 있는 맛이라니ㅠ

 

쿠키도 바삭바삭 아주 맛있었답니다~~

 

코이노 카페는 정말 만족도가 높았던 카페입니다~~

카페의 분위기, 커피맛 까지 모든 게 다 너무 좋았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앞으로 자주 이용할 카페가 생겼다는 것에 대한 만족까지!!

코이노 카페 가셔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