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뮤직이스마이라이프🎵/BEST5

몸과 마음이 지칠 때 듣는 위로의 CCM 추천 BEST 5

벨범 2024. 3. 1. 16:00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곡은

몸과 마음이 지칠 때 듣는 위로의 CCM

BEST 5입니다!

 

 

<1.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세상에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를 찬양하며

마음속의 큰 위로가 있기를 바랍니다

 

 

 

<2. 주님은 산 같아서>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주님은 산 같아서 여전히 그 자리에 계셔

눈을 들면 보이리라 날 위한 그 사랑

 

<주님은 산 같아서 여전히 그 자리에 계셔>

라는 고백이 너무 은혜가 되는데요

산 같은 주님을 더욱 의지하며

나아가게 되는 찬양입니다!

 

 

 

<3. 믿음이 없이는>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주님 제 마음이 너무 둔해서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이 땅에 속하여 이 땅만 보다가

주님 손을 놓쳤습니다 나는 나그네로 왔는데

왜 주저앉게 되었나 나는 청지기인데

언제부터 내 삶의 주인이 되어 버렸나

 

가사가 모두 나의 고백인 것 같아

큰 위로가 되는 찬양입니다

 

 

 

<4.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너의 도움 어디서 오나

천지 지으신 너를 만드신

여호와께 로다

 

천지만물, 나까지 모든 걸 창조하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나아간다면

마음속의 큰 은혜가 있을 겁니다!

 

 

 

<5. 광야를 지나며>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어두운 밤은 왜 그리 길었는지

나를 고독하게 나를 낮아지게 세상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광야 광야에 서있네

 

힘들 때면 가사의 첫 소절부터 눈물

왈칵 쏟게 되는 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상 어디도 기댈 곳이 없게 하셨네 라는

가사를 묵상하면 나에게 기대어라 라고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발견하여 큰 위로가

되었던 곡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