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뮤직이스마이라이프🎵/BEST5

봄에 듣기 좋은 노래 / 봄 하면 생각나는 노래 BEST5

벨범 2024. 2. 7. 15:19
728x90
반응형

(●'◡'●)

오늘 포스팀은 봄 하면 생각나는 노래

봄에 듣기 좋은 노래 BEST5입니다!

봄에는 아무래도 달달한 노래들이 많이

떠오르는데 어떠 노래들이 있을지

바로가보시죠:)

 

 

<1. 로이킴-봄봄봄>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저는 이곡을 처음 들었을 때

뮤직비디오로 접했는데

도입부에 새소리와 경쾌한 기타 소리가

너무 좋아서 바로 플리에 넣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2. 방탄소년단-봄날>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이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제가 개인적으로 방탄소년단 노래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곡 봄날입니다!

멜로디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까지 

너무 멋있는 곡이죠 특히 눈꽃이 떨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퍼포먼스가 인상 깊은데

봄에 찾아오는 꽃샘추위가 올때면 이 곡이많이 생각납니다!

 

 

<3. 버스커버스커-벚꽃앤딩>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이곡은 설명 안 해도 거의 전 국민이 다 아는

곡이라고 봐도 무방한 곡이죠~~

제목에 제일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식상하지만 BEST5는 분명하니까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4. 빅뱅-봄여름가을겨울>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이듬해 질 녘 꽃 피는 봄 한여름 밤의 꿈
가을 타 겨울 내릴 눈 1년 네 번 또다시 봄
정들었던 내 젊은 날 이제는 안녕
아름답던 우리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제 기억이 맞다면 늦봄쯤에 이 곡이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엄청난 전율을 선사했던 곡입니다

전성기를 누리고 여러 이슈들로 인해 찬란했던

지난날들이 마무리되는 듯한 느낌의 곡이라

그리고 그 그룹이 나의 어린 시절 우상 같았던

빅뱅이라 더 감정이입해서 들었던 곡입니다

 

그래서 봄이 찾아오면 이 곡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5. 케이윌- Love Blossom (러브블러썸)>

(이미지에 노래 링크 걸려있습니다!)

입안에서 바람 맛이 달콤한 아침
새하얀 이불위로 닿는 햇살이 좋아
설레는 전화벨소리, 그대인가요
설탕 한 스푼 담긴 소리 hello, hello

사실 개인적으로 저는 봄 하면 이 노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 이유는 그냥 다른 이유 없이 봄에 듣기

가장 좋은 곡인 것 같아서 저는 매년 봄

이 노래를 일부로 찾아 듣곤 합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막바지이고 곧 따뜻한

봄이 찾아올 텐데 모두모두 기분 좋고

싱그러운 봄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