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화성 마도 카페추천 / 한적한 시골뷰가 매력적인 대형카페 124번가!!

벨범 2021. 10. 3. 17:00
728x90
반응형

(●'◡'●)
이번에 리뷰해볼 카페는 경기도 화성 마도에 위치한 124번가 카페입니다!!
이곳은 한적한 시골 뷰가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비로 리뷰가시죠

  • 주소: 경기 화성시 마도면 마도 북로 354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전화: 031-366-8515

124번가 카페는 미국식 카페 느낌이 많이 납니다
곳곳에 빨간색 포인트가 정말 멋집니다!!

124번가 카페의 큰 장점인데
카페 앞 뒤로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습니다ㅎㅎ

저희는 카페 앞쪽에 주차를 하고 바로 옆에 있는 계단을 통해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먹음직스러운 빵들입니다
빵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1층 카페 내부는 밖을 볼 수 있는 바형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초록 초록한 느낌이 좋았던 1층 카페 내부였습니다!!

1층 출입구 옆쪽으로 가시면 테라스로 이동이 가능한데

정말 대박입니다ㅠㅠ
앞에 보이는 푸릇푸릇한 들판과 노을까지 너무나도 감성적입니다
가을에 방문하기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곳에 나와 커피 한잔 하면서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확행!!

포토존도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 찍으면
사진 정말 잘 나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책장이 크게 있는데 인테리어로 정말 멋지더라고요~~

2층도 굉장히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 점은 진동벨이 울리고
다시 1층으로 가지 않아도 엘리베이터를 통해 음료가 올라온다는 점이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소금 커피는 위에 소금 크림이 올라가고 밑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사실 소금 커피는 처음 마셔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네요ㅠ

하지만 뷰가 워낙 맛집인 곳이라 뷰 맛 조미료가 더해져
맛있게 느껴졌어요~~

크루아상도 함께 주문했는데
크림을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페 앞 풍경입니다
이야~~  카페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니 정말 좋았습니다
여유로움도 느껴지고 분위기도 좋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뷰 자체가 124번가 카페를 방문해야 할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이런 멋진 뷰를 감상하며 커피 한잔 정말 좋았습니다~~
여유로움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은 방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