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천안 카페추천 / 일본 감성이 가득한 교토리!!

벨범 2021. 10. 19. 16:40
728x90
반응형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천안에 위치한 일본 감성의 카페

교토리 입니다!!

외관부터 주변 풍경까지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교토리 지금 리뷰 갑니다!!

 

  •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위례성로 782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전화번호: 0507-1331-8864

 

교토리 외관입니다!!

정말 일본에 온 느낌이 가득한 외부 인테리어입니다~~

 

디테일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건물입니다

 

1층 내부를 들어가 가장 먼저 보이는 건 

디저트들이 보입니다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교토리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우선 1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내부가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1층을 통해 뒷마당으로 나갈 수 있는데

너무나도 멋지지 않나요??

마치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 드는 푸릇푸릇함입니다!!

 

교토리 공식 포토존도 1층 뒷마당에 있으니 멋진 사진 건져가세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교토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몬드크림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주문 후에 건물 왼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

남은 2층과 3층을 둘러보았습니다

 

2층은 1층보다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일본스러운 느낌이 나는 자리들이 많아서

저는 2층에서 음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굉장히 느낌 있죠??

일본 후쿠오카 시골마을 한적한 곳에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2층에는 이렇게 룸 형식의 자리도 있습니다

 

마지막 3층은 탁 트인 주변 경관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조용하고 시원한 공기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3층 추천드려요!!

 

나무와 물이 모두 보이는 멋진 뷰입니다~~

 

마지막으로 음료는 사람이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렸고

음료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았답니다!!

 

음료와 함께 나온 안내문입니다

교토리는 교토오니, 리스본오니, 포차가니 와 같이

해외여행 콘셉을 잡고 카페와 펍을 운영한다고 해요!!

다음에 다른 카페도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느낌 한가득이었던 교토리 너무 만족스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