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제주도 카페추천 : 넓은 녹차밭과 맛있는 말차라떼가 있는 곳!! 수망다원!!

벨범 2022. 4. 5. 13:51
728x90
반응형

(●'◡'●)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제주도에 위치한 

넓은 녹차밭이 아름다운 카페

수망다원입니다!!!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 535-5
  • 영업시간: 매일 10:00~17:00(라스트 오더: 16:30)
  • 전화: 0507-1340-3033

 

수망다원의 주차장입니다!!

포장되지 않은 주차장이라 

오프로드 길 달리는 기분입니다~~

 

주차장 바로 앞으로 보이는

입구를 지나면

 

카페로 향하는 돌길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 좀만 올라가다 보면

 

카페가 나옵니다!!

아직 신상 카페라 완전히 꾸며지지 않아

휑~~ 한 느낌이 있습니다

 

수망다원 카페의 외관입니다!!

1층 공간과 2층 테라스 공간으로 나뉩니다

 

2층 테라스는 입구 옆쪽에 계단을 통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올라감과 동시에 탁 트인 광경이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주차장에서 걸어올 때 뭐지? 하는 느낌이 있었지만

카페 뒤로 이렇게 멋진 풍경이 있을 줄 몰랐습니다!

 

2층 테라스에서 구경을 마치고 이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1층은 곳곳에 한국적인 미가 가득한

인테리어로 꾸며졌습니다~~

 

자리는 나무로 만든 원형 테이블과

 

넓은 녹차밭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바 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수망다원에서 가장 유명한

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음료가 나오기 전

저는 먼저 녹차밭을 구경했습니다!!

 

녹차밭 곳곳에는 농기구와

음료를 가지고 나와서 마실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설록보다 좋았습니다!!

오설록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 힘든데

수망다원은 사람도 많지 않아 사진 찍기 

편하고 인생 샷 건지는거 완전 가능입니다!!

 

초록 초록한 녹차와 시원한 바람

그리고 중간중간 들리는 종소리까지 

도심에선 절대 느낄 수 없는

수망다원의 여유로운 느낌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도 좋아서

녹차밭의 초록색이 더 선명했고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녹차밭에서 바라본 수망다원 카페입니다!!

뒤편에서 본 모습보다 훨씬 이뻤습니다~~~

 

이제 음료가 나와 카페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녹차밭을 바라보고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이곳은 창문이 열려있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수제 말차라떼 맛 까지 정말 좋았답니다!

 

수망다원 카페는 도심에서 지친 분들이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 것이 여유로워 보이고 시원한 바람과 초록 초록한

넓은 녹차밭, 중간중간 들리는 종소리까지 

스트레스가 전부 날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은 수망다원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료와 함께 힐링하고 오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