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써보는 Bum__m

카페천국🍰

고양 일산 카페 추천 / 예술적인 느낌이 가득한 핫플 카페 디스케이프!!

벨범 2021. 11. 16. 15:09
728x90
반응형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요즘 인스타에서 핫플카페로 소개되는 디스 케이프입니다!!

 

  •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7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 전화: X

 

디스 케이프 외관입니다~~

건물 전체가 살짝 붉은빛이 도는 갈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심플하지만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디스케이프 앞으로는 철길과 함께 멋진 시골 뷰가

마음을 평화롭게 해 줍니다~~

 

입구 옆으로는 물이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의자에 앉아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ㅎㅎ

 

디스 케이프는 출입문이 독특했는데

큰 문을 회전문처럼 직접 돌려 여는 방식입니다~~

재밌는 포인트였습니다!!

 

다음으로는 내부입니다!!

마치 미술관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가득한 내부입니다~~

의자는 앉았을 때 살짝 누워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정도로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카운터 옆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이곳 또한 고급진 느낌이 가득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그니처 초코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먹음직스러운 빵도 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저희는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내가 미술관에 온 건지

카페에 온 건지 헷갈릴 정도로 멋진 공간이 나옵니다!!

 

가장 안쪽에는 블랙&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며진

멋진 공간이 나옵니다!!

 

밖으로는 독특한 모양의 의자 겸 테이블이 나오고

 

2층 메인 공간 옆으로는 각각 야외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왼쪽 문을 열었을 때 볼 수 있는 풍경이고

오른쪽 사진은 오른쪽 문을 열었을 때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같은 건물에서 다른 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재밌었습니다!!

 

카페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바깥 뷰가

정말 멋있었던 디스 케이프 카페입니다~~

 

제가 마셨던 시그니처 초콜릿은

고급진 초콜릿을 녹여 우유와 섞은 딱 그런 맛이었습니다ㅎㅎ

분위기 좋고 독특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은

디스 케이프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